임윤아가 '악마 딸'?! 성동일 "개인적으로 악마 딸이 훨씬 매력 있어!" 역대급 부녀 케미 폭발!

2025. 7. 25. 10:13형형준준

반응형

올여름, 극장가를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채울 기상천외한 코미디 영화가 찾아옵니다! 바로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인데요. 매일 새벽 악마로 변하는 딸 선지(임윤아)를 감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빠 장수(성동일)와 얼떨결에 이 아르바이트에 휘말린 백수 길구(안보현)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았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임윤아와 '국민 아빠' 성동일의 독특한 부녀 케미가 돋보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성동일이 "개인적으로는 악마인 딸이 훨씬 매력 있다"고 극찬할 정도였다고 하니,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지금부터 '악마가 이사왔다'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를 미리 엿볼까요?

임윤아가 '악마 딸'?! 성동일 "개인적으로 악마 딸이 훨씬 매력 있어!" 역대급 부녀 케미 폭발!

 

 

새벽마다 악마로 변하는 딸?! 기상천외한 '악마 들린 코미디' 👹

 

올여름 극장가에 유쾌한 웃음 폭탄을 안겨줄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가 드디어 찾아옵니다! 이 영화는 평범한 줄 알았던 딸 선지(임윤아)가 매일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충격적인 비밀을 가지고 있다는 설정에서부터 흥미를 자아내는데요. 이런 악마 딸을 감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빠 장수(성동일)와, 졸지에 이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에 휘말리게 된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고군분투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 장르입니다. 딸의 비밀을 지키기 위한 아빠의 눈물겨운 노력과,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능한 사건들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함께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악마가 나오는 영화라고 해서 무조건 무섭고 잔인할 거라는 편견은 버리세요! '악마가 이사왔다'는 코미디 요소를 가미해 유쾌하게 풀어낸 가족 이야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소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조합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동일의 새로운 딸 임윤아! '뽀글머리 악마'와 '해탈 아빠'의 시너지 👨‍👧

이번에 공개된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의 부녀 스틸은 임윤아와 성동일의 독특한 케미를 고스란히 보여주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스틸 속에는 뽀글머리를 한 악마 선지 옆을 한결같이 지키고 있는 아빠 장수(성동일)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언뜻 보면 다정한 부녀의 모습 같지만, 자세히 보면 어딘가 해탈한 듯한 장수의 표정이 눈길을 끕니다. 이 해탈한 표정은 그동안 장수가 딸 선지의 악마 변신 비밀을 지켜내기 위해 얼마나 많은 안간힘을 쓰고, 고생했는지를 여실히 보여주는 부분이죠. 하지만 동시에, 마지막 스틸에서 악마 선지를 바라보는 장수의 걱정스럽고 애틋한 눈빛은 한편으로 자신의 딸 선지를 위하는 장수의 깊은 부성애가 엿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합니다. 이렇게 극과 극의 매력을 가진 두 사람이 스크린에서 어떤 독특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국민 아빠' 성동일과 '악마 딸' 임윤아의 조합, 정말 신선하지 않나요?

임윤아, '응답하라' 성동일 딸 계보에 합류! "아빠와 촬영 즐거웠다" 💖

배우 성동일은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를 통해 정은지, 고아라, 혜리 등 수많은 '국민 딸'들을 탄생시키며 '국민 아빠'라는 별명을 얻었었죠. 이번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에서는 임윤아가 그의 새로운 딸 계보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임윤아는 "딸 역할이어서 저도 그 계보에 올려 주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라고 말하며 성동일과의 호흡에 대한 기쁨을 표했습니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도 성동일은 임윤아를 친딸처럼 살뜰히 챙겨주며 편하게 대해줬다고 하는데요. 임윤아는 "너무 잘 챙겨주시고 편하게 얘기해 주실 때도 많아서 아빠(성동일)가 같이 나오는 신은 더 재밌게 촬영했다"라며 훈훈한 촬영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성동일 역시 임윤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는 임윤아를 "현장 분위기를 유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힘든 촬영도 전혀 개의치 않고 즐기는 좋은 후배다"라고 극찬했다고 합니다.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영화 속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나 더욱 깊은 부녀 케미를 완성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성동일 "악마 딸이 훨씬 매력 있다"? 역대급 '개성 강한 딸' 등장! 😈

특히 성동일은 지난 7월 9일 열린 '악마가 이사왔다' 제작보고회에서 임윤아에 대한 특별한 칭찬을 건네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개인적으로는 악마인 딸이 훨씬 매력 있다"라고 깜짝 발언을 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하는데요. 이 말은 임윤아가 그동안 성동일과 호흡을 맞췄던 수많은 '응답하라' 시리즈의 딸들 중에서도 가장 강력하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개성 강한 딸'임을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평범한 딸'이 아니라 '악마 딸'이라는 파격적인 설정인 만큼, 임윤아가 선보일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보여주었던 청순하고 밝은 이미지를 넘어, 코믹하면서도 때로는 섬뜩한 '악마 딸'의 모습을 어떻게 표현해냈을지 정말 궁금하네요. '국민 아빠'와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가장 개성 강한 '악마 딸'의 조합이 스크린에서 어떤 신선한 충격과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합니다. 이 둘의 독특한 케미는 영화의 가장 큰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국민 아빠와 가장 개성 강한 악마 딸의 조합! 8월 13일 개봉! 📅

지금까지 본 적 없는 가장 개성 강한 악마 딸과 국민 아빠의 특별한 조합을 볼 수 있는 영화 '악마가 이사왔다'는 오는 8월 13일, 전국 극장에서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입니다. 임윤아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 성동일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 그리고 안보현의 고군분투까지! 이 세 명의 배우들이 만들어낼 시너지가 정말 기대되는데요. 올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고 유쾌하게 만들 '악마가 이사왔다'는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악마 딸의 비밀은 지켜질 수 있을까요? 그리고 백수 청년 길구는 무사히 아르바이트를 마칠 수 있을까요? 이 모든 이야기는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시원한 극장에서 '악마가 이사왔다'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2025.07.24 - [형형준준] - “옥수수, 그냥 먹지 마세요!” 여름 간식 옥수수, 효능부터 부작용, 제대로 즐기는 특급 비법!

 

“옥수수, 그냥 먹지 마세요!” 여름 간식 옥수수, 효능부터 부작용, 제대로 즐기는 특급 비법!

무더운 여름, 땀 뻘뻘 흘리며 먹는 뜨끈한 옥수수, 혹은 시원한 옥수수 수프 한 그릇! 생각만 해도 군침이 돌지 않나요? 옥수수는 저렴하고 구하기 쉬우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여름철

6.khi9012.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