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아빠에게 '첫 새 차' 선물! 12억 롤스로이스 대신 5천만원 차?" 짠한 효심에 눈물 핑

2025. 7. 28. 19:10형형준준

반응형

 

요즘 예능과 드라마를 종횡무진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중의 대세, 덱스가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팬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강한 UDT 이미지를 가진 그가 사실은 부모님께 애교 만점 '강아지' 같은 아들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는데요. 특히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가 타던 낡은 중고차 대신, 생애 첫 '새 차'를 선물해 드렸다는 덱스의 짠한 효심 고백에 많은 이들이 감동하고 있습니다. 과연 '효자 덱스'의 이야기는 무엇일까요? 전라남도 순천 출신 덱스 가족의 유쾌한 에피소드까지, 지금부터 저와 함께 덱스의 진솔한 이야기를 자세히 알아볼까요?

덱스, 아빠에게 '첫 새 차' 선물! 12억 롤스로이스 대신 5천만원 차?" 짠한 효심에 눈물 핑

 

목차

 

덱스, '짠한형' 출연! 강인한 UDT 이미지 뒤 '강아지' 같은 반전 매력 🐶

 

지난 7월 2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ENA 드라마 '아이쇼핑'의 주연 배우 원진아와 함께 덱스가 게스트로 등장했습니다. 신동엽은 덱스를 향해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다양한 일을 하는 모습을 부모님이 보시면 너무 좋아할 것 같다"고 덕담을 건넸는데요. 덱스는 이에 "너무 좋아하신다. '우리 집안에서 일어날 수 없는 일이다. 가문의 영광이다'라고 말씀하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의 성공에 부모님이 얼마나 자랑스러워하는지 고스란히 느껴지는 대목이었죠. 특히 정호철은 "덱스 씨가 저희한테는 강한 UDT 출신 이미지가 있지 않냐. (유튜브를) 보니까 그냥 강아지다"라고 말하며 덱스가 부모님께 애교가 많은 '효자 아들'임을 폭로했습니다. 강인하고 터프한 줄만 알았던 그의 이미지 뒤에 숨겨진 '강아지' 같은 반전 매력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과 함께 훈훈함을 안겨주었습니다. 역시 '대세'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런 인간미 넘치는 모습이 덱스의 또 다른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아버지께 '생애 첫 새 차' 선물! 덱스의 짠한 효심 고백 💖

덱스가 부모님께 애교가 많다는 이야기에 신동엽은 "용돈도 잘 드리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덱스는 "용돈도 드리고, 저는 옛날부터 타고 다니던 중고차를 지금까지 타고 다닌다"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자신의 차는 중고차여도 괜찮지만, 부모님께는 아낌없이 드리고 싶다는 그의 효심이 느껴지는 대목이었죠. 그리고 이어진 그의 고백은 많은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습니다. 덱스는 "아버지가 어렸을 때 중학생 때부터 타고 다니던 차를 아직도 끌고 다니셔서 처음으로 새 차를 사드렸다"라고 밝혔는데요. 오랫동안 낡은 차를 타고 다니신 아버지를 위해, 아들이 된 자신이 처음으로 새 차를 선물해 드렸다는 이야기는 그야말로 감동 그 자체였습니다. 힘들었던 시절을 함께 견뎌온 부모님께 보답하려는 그의 진심이 느껴져 더욱 짠한 울림을 주었을 겁니다. 아버지를 향한 덱스의 깊은 효심은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아들이 있다면 정말 든든하겠죠?

 

'어이~ 덱스! 밥 먹었능고~' 아버지가 '본명' 대신 '덱스' 부르는 이유 👨‍👦

덱스는 전라남도 순천 출신으로, 고향에 내려가면 사투리가 나온다고 밝히며 인간적인 매력을 더했습니다. 그는 "옆에 친구들이 있고 가족들이 있으면 사투리가 나온다. 저도 나름 서울 사람인 척하려고 방송할 때는 하지만 고향 가면 또 다르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는데요. 그의 구수한 사투리 말투가 시청자들에게는 또 다른 친근함으로 다가왔을 겁니다. 특히 덱스는 아버지와의 유쾌한 대화 내용을 공개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그는 "저희 아버지는 저를 (본명인) 진영이라고 안 부른다. '덱스'를 너무 자랑스러워하셔서 전화받으면 '어이~ 덱스. 밥 먹었능고'"라며 애정 가득한 대화를 나눈다고 전했습니다. 아들이 연예인으로서 얻은 이름 '덱스'를 아버지께서 너무나 자랑스러워하신다는 것이 느껴지는 따뜻한 에피소드였습니다. 아버지의 넘치는 아들 사랑이 고스란히 담긴 대화 방식에 많은 이들이 미소 지었을 것 같네요. 역시 '덱스'는 온 가족의 자랑인 셈입니다.

 

정호철도 감탄한 '언어유희 장인' 덱스 아버님! 유쾌한 부자 케미 😂

덱스 가족의 유쾌한 일화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정호철은 덱스 아버님의 남다른 '언어유희' 실력에 감탄하며 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정호철은 "(덱스) 아버님도 그 말씀을 하시더라. '아빠 나 잘생겼어?' 하면 '두말하면 양쪽 볼따구 아프지'라고 하신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습니다. 이에 덱스는 "그런 언어유희 같은 거를 많이 하신다"고 덧붙이며 아버지의 유쾌한 센스를 인정했습니다. 아들의 외모를 칭찬하면서도 재치 있는 표현을 사용하는 아버지의 모습에서 덱스의 유쾌함이 어디서 왔는지 짐작할 수 있었을 겁니다. 덱스와 그의 아버님 사이의 유쾌하고 끈끈한 부자 케미는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과 함께 따뜻한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강렬한 UDT 이미지 뒤에 숨겨진 덱스의 인간적인 매력과 가족에 대한 사랑이 '짠한형'을 통해 제대로 드러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효자 덱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네요!

 

'인간미 넘치는' 대세 덱스! 앞으로의 활약도 기대돼요! 🌟

'짠한형 신동엽'을 통해 공개된 덱스의 이야기는 그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강인한 이미지 뒤에 숨겨진 효심과 애교, 그리고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과의 관계까지. '인간미' 넘치는 그의 모습은 팬들에게 더욱 깊은 공감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아이쇼핑'을 통해 연기자로서도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덱스! 가수, 예능인, 그리고 배우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활발하게 활동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아버지를 위한 '첫 새 차' 선물처럼, 앞으로도 덱스가 보여줄 진솔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들이 더욱 기대됩니다. 그의 끊임없는 노력과 성장은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대세' 덱스의 다음 행보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2025.07.28 - [형형준준] - 내 차, 혹시 '이거' 고장났나? 자동차 이상 증상, 미리 알면 수리비 폭탄 피해요!

 

내 차, 혹시 '이거' 고장났나? 자동차 이상 증상, 미리 알면 수리비 폭탄 피해요!

혹시 요즘 운전하면서 평소와 다른 느낌을 받으신 적 있으신가요? "차가 삐걱거리는 것 같은데?",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 기분 탓인가?" 하고 넘겼다가 나중에 수리비 폭탄을 맞는 경우가 의외로

6.khi9012.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