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7기, 역대급 '대환장 파티' 시작?! 첫날부터 난리 났습니다!

2025. 7. 3. 07:53형형준준

반응형

 

여러분, 혹시 지난 밤 '나는 SOLO' 27기 보셨나요? 저는 어제 방송 보고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 아니, 첫날부터 이렇게 파란만장해도 되는 건가요?! 제작진이 '역대급 비주얼 기수'라고 예고했을 때부터 심상치 않다고는 생각했지만, 이건 뭐... '나는 SOLO' 역사에 길이 남을 '대환장 파티'의 시작을 알린 것 같더라고요! 

 

훈훈한 외모의 솔로남들과 꽃보다 화사한 솔로녀들이 모인 '솔로나라 27번지'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는데요. 아름다운 내장산의 정기를 품은 전북 정읍에서 펼쳐진 이들의 첫 만남은 그야말로 예측불허의 연속이었습니다. 'F6' 솔로남들의 독특한 자기소개부터 '6옥순' 솔로녀들의 솔직 발언까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었죠. 하지만 진짜는 그 다음이었습니다! 첫인상 선택부터 시작된 반전 드라마, 그리고 모두를 당황시킨 솔로남들의 의문의 침묵 시위(?)까지... 정말이지 흥미진진해서 잠을 이룰 수가 없었네요! 😅 과연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지금부터 제가 자세히 파헤쳐 드릴게요. 같이 '솔로나라 27번지'의 혼돈의 카오스 속으로 떠나볼까요? 

 

'나는 SOLO' 27기, 역대급 '대환장 파티' 시작?! 첫날부터 난리 났습니다!



🕺 솔로남들 등장! 'F6' 비주얼에 숨겨진 반전 직업과 속마음은?

이번 27기 '솔로나라'는 전라북도 정읍, 아름다운 내장산 아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제일 먼저 등장한 영수님!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에 '오오!'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 그런데 자기소개를 듣다 보니 반전이 있었습니다. '대세 배우' 윤경호님과 함께 작품을 찍기도 했던 배우 출신 사업가라고 하네요! 와, 이력이 정말 화려하죠? 하지만 코로나19 때 스튜디오 사업으로 2억 원 손실을 보고 지금은 자격증을 따서 작은 사무실을 차렸다고 합니다. 직업에 대한 궁금증이 더 커졌습니다!

 

다음은 Y대 출신 영호님입니다. "회사원이 아니라 여성 만날 기회가 없다"고 하셨는데, '움직이는 만큼 잘 되는 직업'이라고 하셔서 도대체 어떤 직업일지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했습니다. 🤔 구수한 사투리와 함께 등장한 영식님은 전국을 돌아다니는 직업 때문에 '경제적으로 여유 있는 결혼 상대' 또는 '강인한 여성상'을 원한다고 하셨습니다. 확실한 취향이 있으시네요!

 

포항 출신으로 부산에 거주 중인 영철님은 온라인에서는 뚝딱거리고 오프라인에서는 주도하는 매력이 어필된다는 연애 고민을 털어놓으셨습니다. 아, 저도 공감 가는 부분이 있네요! 🤣 누가 봐도 '교회 오빠' 같은 훈훈한 광수님은 피부 미용 병원에서 일하는 일반의라고 밝히셨고요. 마지막은 '귀염상'인데 반전 '근육질 피지컬'로 시선을 압도한 상철님이었습니다! '상남자' 외모와 달리 성격은 소심하다

 

고 하셨는데, 그래서인지 적극적인 여성을 원한다는 말이 더 귀에 쏙 들어왔습니다.

 

🌸 꽃보다 화사한 '6옥순' 솔로녀들의 첫인상은?

솔로남들에 이어 솔로녀들도 등장했는데요, 정말 꽃보다 화사한 매력으로 '솔로나라 27번지'를 환하게 밝혔습니다! 💐 '나 옥순 아닌가?'라며 자신감을 드러낸 영숙님은 호주 이민 후 한국에서 외국계 회사에 재직 중이라고 하셨습니다. 걸크러시 매력이 뿜뿜했습니다!

 

'정유미 닮은꼴'이라는 정숙님은 회사 상사가 늘 '옥순아~'라고 부른다며 '포항 옥순'임을 강력하게 어필하셨습니다. 그런데 최근 연하남에게 '데여서' 자존감이 낮아진 상태라고 고백하셔서 왠지 모를 안쓰러움이 들었습니다. 😥 다음으로 순자님은 "이 영상이 제 식전 영상으로 쓰였으면 좋겠다"며 결혼에 대한 엄청난 절실함을 보여주셨는데요. 또 다른 순자님(이번 기수는 옥순 '호소인'이 많아서 헷갈리더라고요! 😅)은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도 아름답다"며 스스로 '옥순'을 자처했고, "승부욕이 강해서 한 명은 채가겠다"고 다부진 포부를 밝히셨습니다. 와, 자신감 최고! 

 

영자님은 미국, 일본 등에서 오래 공부해서 30대 이후에 연애를 시작했다고 하셨습니다. '진짜 똑똑하거나, 진짜 착하거나' 둘 중 하나는 끌리는 포인트가 있어야 한다고 연애관을 내비치셨죠. 수많은 '옥순 호소인'들 사이에서 드디어 등장한 진짜 옥순님! 무려 '나는 SOLO'에 신청서를 7장이나 썼다고 하니, 진정성이 정말 대단하죠? "마음에 드는 사람은 많았는데 고백한 적은 한 번도 없다"는 고백에 '응원합니다!' 외치고 싶었습니다. 마지막 현숙님은 작년부터 결혼 생각이 커져서 소개팅을 100번 넘게 했다고 토로하셨는데, "집에서 1일 1결혼 압박이 있다"는 말에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했을 것 같습니다. 

 

💘 첫인상 선택 대반전! '인기남'의 고뇌와 '0표'의 씁쓸함...

'꽃미남 F6'와 '6옥순'의 만남이 성사된 후, 대망의 첫인상 선택이 시작되었습니다. 여기서부터 정말 '나는 SOLO'다운 드라마가 펼쳐지더라고요! 

예상치 못한 '인기남'의 탄생! 바로 상철님이 영숙님-정숙님-옥순님-현숙님으로부터 무려 '4표'를 받으며 '최고 인기남'에 등극했습니다. 와, 정말 축하드립니다! 🎉 하지만 상철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감사한 일이지만 살면서 처음 느껴보는 부담이었다"고 난감함을 호소하셨습니다. 4표의 무게가 그렇게 무거웠을까요? 

 

반면, 영수님-영호님-영철님-광수님은 아쉽게도 '0표'를 받으며 씁쓸함을 삼켜야 했습니다. 😢 첫날부터 희비가 엇갈리는 모습에 저도 마음이 아팠습니다. 하지만 아직 첫날일 뿐이니, 후일을 기약하며 파이팅입니다! 숙소에 도착한 현숙님은 미리 준비해 온 마카롱을 솔로남들에게 선물하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그런데 솔로남들은 마치 '침묵의 시식단'이라도 되는 양 아무런 리액션 없이 먹기만 해서 저까지 당황했습니다. 😅 광수님도 선물로 쇼핑백 6개를 준비해서 여자 숙소에 갖다 놓으셨는데, 잠시 망설이다가 영숙님에게 슬쩍 알려줬습니다. 솔로녀들은 비타민, 선크림, 마스크팩 등의 선물을 확인하고는 "피부과 하시나?"라며 광수님의 직업을 정확하게 예측해서 소름을 유발했습니다! 😲 역시 여자들의 촉은 대단합니다!

 

🤫 역대급 '침묵 시식단'과 '단체 눕방'의 충격! 솔로남들, 왜 이러세요?

저녁 식사 시간에도 솔로남들의 침묵은 계속되었습니다. 아... 제가 다 답답하더라고요! 😩 특히 영수님은 고기를 구우면서 마치 '고독남'을 자처하는 듯한 분위기를 풍겼습니다. 영숙님과 영자님이 다가가 "뭐 좀 도와드릴 거 없는지?"라고 물었지만, 영수님은 "가서 드시라"며 칼같이 차단했습니다. 헉! 

 

이 장면을 본 정숙님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영수님은 여기에 왜 나오셨지?"라며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고, 옥순님은 "영수님이 절 반기는 느낌이 전혀 없었다"며 벌써 마음을 접었음을 털어놨습니다. 이런 솔로녀들의 마음을 알 리 없는 영수님은 제작진에게 "원래 첫인상 선택에서 표를 못 받으면 고기를 구워야 한다. 그래야 동정표라도 받는다"며 나름의 전략적 행동(?)이었음을 어필했습니다. 음... 과연 그 전략이 통할지는 미지수입니다. 

 

'인기남' 상철님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솔로녀들이 조금만 다가오려고 하면 고개를 '홱' 돌려버리는 모습에 MC 이이경님은 "역대 가장 정적이다"라며 '찐' 탄식을 내뱉었습니다. 🗣️ 솔로녀들은 모두 "저한테 먼저 말 거신 분들이 없었다"며 볼멘소리를 했습니다. 그런데 진짜 충격적인 장면은 따로 있었습니다! 같은 시각, 솔로남들이 공용 거실에서 '나는 SOLO' 사상 최초의 '단체 눕방'을 시전한 것이었습니다. 🛌 아니, 연애하러 오신 거 맞나요?!

 

🤯 "집에 가고 싶다..." 솔로녀들의 멘붕과 다음 주 예고!

열의 없어 보이는 솔로남들의 태도에 솔로녀들은 점점 멘붕에 빠지는 것 같았습니다. 영숙님은 "원래 남자들이 이러는데 편집이 잘 되는 걸까?"라며 한숨을 쉬었고, 정숙님은 "아무도 제게 관심 없고, 집에 가고 싶다"며 '전투력 0' 상태에 돌입했습니다. 😱 솔로나라 첫날부터 이런 위기라니... 정말이지 역대급입니다!

 

방송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솔로남들이 액자를 들고 등장하며 다시 한번 첫인상 선택을 하는 모습이 펼쳐졌습니다. 이 충격적인 첫날 분위기를 과연 반전시킬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이대로 '솔로나라 27번지'는 '정적의 나라'가 될까요? 다음 주 방송이 너무나 궁금해서 벌써부터 현기증이 납니다! 😵‍💫 여러분도 저와 함께 다음 주 방송을 손꼽아 기다려주세요! 과연 이들의 로맨스는 순탄하게 흘러갈 수 있을까요? 

 

임영웅&정동원 '찐친 케미' 폭발?! 방송에선 못 본 투샷, 드디어 공개됩니다!

여러분, 혹시 이 소식 들으셨나요? 대한민국 트로트계를 뒤흔든 두 스타, 우리들의 히어로 임영웅님과 훈남으로 폭풍 성장한 정동원님이 특별한 캠핑 여행을 떠났다고 합니다! 🏕️ 저는 이 소

6.khi9012.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