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우♥박선영, '사랑과 영혼' 찍나?! "나만 생각해" 플러팅에 손깍지까지! 설렘 폭발!

2025. 7. 10. 09:36형형준준

반응형

여러분, 요즘 수요일 밤을 책임지는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다들 챙겨보고 계시죠? 저는 요즘 김일우, 박선영 씨 커플의 풋풋하면서도 달달한 로맨스에 푹 빠져 있습니다.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두 분의 모습이 정말 아름답고, 괜히 제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더라고요. 지난 9일 방송에서는 두 분이 역대급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는데요. 보는 내내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는 그 데이트 현장, 과연 어떤 설렘 포인트들이 있었을까요? '사랑과 영혼' 영화 뺨치는 장면부터, 심진화 씨마저 놀라게 한 스킨십까지! 지금부터 저랑 함께 그 달콤한 순간들을 미리 엿보러 가보실까요?

김일우♥박선영, '사랑과 영혼' 찍나?! "나만 생각해" 플러팅에 손깍지까지! 설렘 폭발!

목차

 

1. 신혼부부 모드 발동! 김일우♥박선영, 그릇 전문점에서 꽁냥꽁냥 🍽️

 

지난 9일 방송된 '신랑수업'에서는 김일우 씨와 박선영 씨가 도자기 공방을 찾아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데이트 시작은 그릇 전문점이었는데요. 이 두 분, 그릇을 고르는 모습마저도 영락없는 신혼부부 분위기를 풍겼다고 합니다! 서로를 위한 그릇을 직접 만들어주는 '공방 데이트'에 돌입했는데, 아이디어도 정말 사랑스러웠어요. 김일우 씨는 과일을 좋아하는 박선영 씨를 위해 과일 담는 그릇을, 박선영 씨는 빵을 자주 만드는 김일우 씨를 위해 플래터를 만들기로 했다고 합니다.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벌써부터 느껴지지 않나요? 소소한 것 하나하나까지 챙겨주는 모습에서 두 분의 깊은 배려심과 애정이 엿보였습니다. 첫 시작부터 이렇게 핑크빛 기류가 넘쳐나니, 앞으로의 데이트가 더욱 기대됐습니다!

2. "나만 생각해" 탄생석 플러팅에 김일우 '심쿵'! 진주 목걸이의 비밀 😮

공방 데이트의 설렘 지수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릇 만들기에 앞서 서로의 앞치마를 매어주는 장면이 있었는데요. 이때 박선영 씨가 김일우 씨가 앞서 선물했던 진주 목걸이를 착용한 채 목이 파인 의상을 입고 있었다고 합니다. 아마 김일우 씨는 심장이 두근거리지 않았을까요? 그런데 여기서 박선영 씨가 결정적인 질문을 던졌습니다. "오빠가 왜 진주를 사줬을까 고민했는데 혹시 오빠의 탄생석이 진주 아냐?"라고 물었죠. 그러자 김일우 씨는 "어떻게 알았어?"라며 '나만 생각해'라는 회심의 플러팅을 날렸다고 합니다! 아니, 김일우 씨 이런 로맨틱한 면모가 숨어있었나요? 진짜 이 순간 스튜디오에서는 탄성이 쏟아졌을 것 같아요. 박선영 씨의 세심한 관심과 김일우 씨의 센스 있는 답변이 만나 역대급 설렘 폭탄을 터뜨렸습니다. 두 사람의 케미가 정말 장난 아니네요!

 

[선공개] 드디어 혼수 준비?! 일우♥선영 표 사랑과 영혼 도자기 공방 데이트 | 요즘남자라이프 신랑수업 171 회 보러가기

 

3. '사랑과 영혼' 재현?! 백허그부터 손깍지까지! 스킨십 진도 빼나? 💖

핑크빛 기류가 최고조에 달한 두 사람은 그릇을 만들면서 영화 '사랑과 영혼' 뺨치는 백허그 포즈까지 취했다고 합니다! 아니, 이건 거의 영화의 한 장면 아닌가요? 흙으로 그릇을 빚는 그들의 모습은 그 자체로 한 폭의 그림 같았을 겁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두 분은 핸드 로션을 나눠 바르면서 자연스럽게 손깍지까지 꼈다고 하네요. 이 모습을 지켜보던 심진화 씨는 "우리 일우가 달라졌다"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김일우 씨의 수줍은 모습만 보셨던 분들이라면 깜짝 놀라셨을 거예요. 그만큼 박선영 씨가 김일우 씨의 마음을 활짝 열어주고 있다는 증거 아닐까요? 점점 더 과감해지는 스킨십과 달달한 분위기는 두 사람의 관계가 한 단계 더 발전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듯했습니다. 진정한 '신랑수업'을 제대로 받고 있는 김일우 씨의 변화가 정말 놀랍습니다!

4. "머슴 아닌 조력자!" 박선영의 김일우 사랑, 김종민도 인정한 찰떡궁합! 👍

그릇 데이트를 마친 후, 두 사람은 공방 선생님들과 차를 마시며 편안하게 휴식을 취했습니다. 공방 선생님들도 두 분이 "테토녀-에겐남처럼 너무 잘 어울린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요. 이때 박선영 씨의 김일우 씨를 향한 자랑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빠가 제게 잘 맞춰주고 제가 의지를 많이 하고 있다. 얼마 전 오빠가 우리 집에 왔는데 집이 아주 깔끔해졌다"라고 말했죠. 이에 쑥스러운 미소를 지은 김일우 씨는 "전 머슴이다"라고 겸손하게 받아쳤지만, 박선영 씨는 "머슴이 아니라 조력자"라고 살갑게 외치며 그를 치켜세웠습니다. 이런 달달한 모습에 김종민 씨마저 "결혼 선배로서 보니까, 두 분이 (취향과 성향이) 다르지만 그래서 잘 어울린다. 비슷하면 부딪힌다. 조만간 유부 클럽에 들어오실 것 같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훈훈하게 만들었습니다. 확실히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분이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면서 완벽한 찰떡궁합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5. '신랑수업' 김일우, 박선영 커플! 과연 유부 클럽 입성할까? 💍

김일우♥박선영 커플은 '신랑수업'에서 단연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커플입니다. 서로에게 진심으로 다가가고 배려하는 모습, 그리고 점점 깊어지는 애정 표현들이 매주 설렘을 안겨주고 있는데요. 김종민 씨의 말처럼, 서로 다른 성향을 가졌기에 더 잘 어울리고 시너지를 내는 두 사람의 관계가 정말 보기 좋습니다. 과연 이 두 분이 '신랑수업'을 통해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고 '유부 클럽'에 당당히 입성하게 될지, 많은 시청자들이 숨죽여 지켜보고 있습니다. 예측불허의 전개가 계속되는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니, 다음 주에도 김일우♥박선영 커플의 달달한 로맨스를 꼭 함께 지켜봐 주세요! 두 분의 행복한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2025.07.10 - [형형준준] - 아이브 안유진, '지락실3' 종영 소감에 팬들 '눈물'… 레전드 활약 모음.zip!

 

아이브 안유진, '지락실3' 종영 소감에 팬들 '눈물'… 레전드 활약 모음.zip!

여러분, 혹시 지난 4일 아쉽게 막을 내린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3’ 보셨나요? 저는 매주 안유진 씨의 활약 보는 재미에 푹 빠져 있었는데, 벌써 종영이라니 너무 아쉽습니다. 아이

6.khi9012.kr

 

반응형